CAFE

┃부산맘수다┃

커피줄여야하는데

작성자럭스걸|작성시간26.06.15|조회수193 목록 댓글 7

점점 1잔씩 늘고있어요ㅜㅜ
요즘 기본3잔마시고있네요
안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5 캐모마일 이나 다른 차종류 마시고 있어요^^



    라고 적으려 해도 결국 커피는 한두잔 마셔야 뭔가
    내가 살아 있구나~~~ 느끼는 ㅎㅎㅎㅎ
    다른 차 추가해서 커피를 최대한 줄여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글보글 | 작성시간 26.06.16 자도 콜레스테롤 수치 계속 높아져서 다음 검사때까지만이라도 거의
    끊다 시피
    해볼라구요..
  • 작성자또잉 | 작성시간 26.06.16 커피를 먹어야 피로를 이길수있는 이 느낌 심장 두근거림 있어 끊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 작성자행복한 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하루 두잔은 꼭 마셔요
    라떼,아메리카노 이렇게요
  •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17 전 이제 디카페인으로 마시네요 믹스를 끊어야되는데..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