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1잔씩 늘고있어요ㅜㅜ
요즘 기본3잔마시고있네요
안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큼레몬터짐 작성시간 26.06.15 캐모마일 이나 다른 차종류 마시고 있어요^^
라고 적으려 해도 결국 커피는 한두잔 마셔야 뭔가
내가 살아 있구나~~~ 느끼는 ㅎㅎㅎㅎ
다른 차 추가해서 커피를 최대한 줄여보세요^^
-
작성자보글보글 작성시간 26.06.16 자도 콜레스테롤 수치 계속 높아져서 다음 검사때까지만이라도 거의
끊다 시피
해볼라구요.. -
작성자또잉 작성시간 26.06.16 커피를 먹어야 피로를 이길수있는 이 느낌 심장 두근거림 있어 끊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
작성자행복한 맘 작성시간 26.06.16 저도 하루 두잔은 꼭 마셔요
라떼,아메리카노 이렇게요 -
작성자리치리치맘 작성시간 26.06.17 전 이제 디카페인으로 마시네요 믹스를 끊어야되는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