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꼬불꼬불 산길운전에 뒷차 넘 붙어서 올때 신경쓰이네요

작성자찐이루어져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232 목록 댓글 9

50에서 40정도 가는거 같아요
그러다가 뒷차가 내 꽁무니 바짝 붙어서 오면 길 비켜주거든요
왜케 빨리 달리나요 무섭게시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찐이루어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저두 비켜주는데 차들이 넘 빨리 달리네요...산길에
  • 작성자상큼레몬터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냥 비켜주는데 근데 절대 무리해서 속도 내거나 옆으로 붙이지 마세요.속도만 늦춰주면 알아서 중침해서 가더라구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찐이루어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혹시나 고라니라도 나와 제가 급브레이크잡음 큰일나는 거리예요 ~
    여튼 비켜주긴하구요^^;;;
  • 작성자이삐2맘 | 작성시간 26.06.15 지갈길 먼저가겠죠. 전 뒷차오면 불안해서 중간중간 먼저가라고 비켜주고 천천히 갑니다
  •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6 나를위해서라도 비켜주면 좋을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