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빨래 넘 잘마르네요~

작성자찐이루어져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230 목록 댓글 4

산쪽 아파트라 앞뒤문여니 바람이바람이...
션하고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이마미80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이불 빨아서 널었답니다ㅎ
  • 작성자송이버섯 | 작성시간 26.06.15 맞죠. 우린 빌라 옥상ㅎㅎ
  •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6 여기서 더 안더워지면 좋겠어요.요즘날씨 좋고 견딜만해요.낼은 이불빨래를 해야겠어요
  •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쨍한날 살랑살랑 바람부는데 새하얀셔츠 널어놓거나 이불 말리면 기분좋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