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오늘 냉장고정리했는데요

작성자럭스걸|작성시간26.06.15|조회수198 목록 댓글 5

볶을것들이 많네요ㅋ
섞박지 익은거
갓김치 익은거
유튭에서 전부 볶으라네요
근데시키는대로 했는데 맛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꺼 | 작성시간 26.06.15 저는 다 쉬어 빠진..갓김치...
    카레랑 먹었더니..입맛돌고 맛있네요..ㅎㅎ

    들기름 듬뿍해서..볶으면...거의 다 맛있더라구요~~
  • 작성자또잉 | 작성시간 26.06.16 뭐 넣고 볶나요?
  • 답댓글 작성자럭스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일.설탕.참기름.후추요
  •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6 볶으면 맛있죠^^
    저두 냉장고 정리 싹 하고픈데 엄두가 안나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