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질문??]안락동에 있는 착한 전문 장례식장

작성자마미0815|작성시간26.06.15|조회수262 목록 댓글 6

대해서 아시는분 있나요 상담하러갔는데 넘분잡해보여서요 시설은 괜찮아 보이는데 가격도 착하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행복한 걸 | 작성시간 26.06.15 저희도 만족했어요
  • 작성자최고나 | 작성시간 26.06.15 괜찮았어요
  • 작성자나를닮은 | 작성시간 26.06.15 되게 괜찮았어요
    저희는 오빠네 상조에서 나왔지만.. 시설 등등 부분에서, 오신분들도 다들 눈도장 찍고 가시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