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발 작성자쭈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가 발바닥 아치가 무너진것같아요 ㅜㅜ걸을때보면 표시가 나는것 같아요 ㅜㅜ잘하는병원 추천좀 부탁드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저희애는 어릴때 부산대병원 가서 깔창 구입해서 썼어요지금은 안하긴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격이 많이 비쌌나요? 깔창가격도 무시못하겠네요 ㅜㅜ 얼마동안 하셨어요? 답댓글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쭈맘 저흰 한 7.8년한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동댕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