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평발

작성자쭈맘|작성시간26.06.15|조회수63 목록 댓글 4

아이가 발바닥 아치가 무너진것같아요 ㅜㅜ
걸을때보면 표시가 나는것 같아요 ㅜㅜ
잘하는병원 추천좀 부탁드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저희애는 어릴때 부산대병원 가서 깔창 구입해서 썼어요
    지금은 안하긴하는데 ...
  • 답댓글 작성자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가격이 많이 비쌌나요? 깔창가격도 무시못하겠네요 ㅜㅜ 얼마동안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쭈맘 저흰 한 7.8년한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쭈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내동댕이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