든 자리는 표가 안 나도 난 자리는 크게 느껴진다는 표현을
새삼 다시금 느낍니다!
무슨 연유인지 알 수 없지만,,
부산맘 활동중지 되었다가 읽기만이라도 되니
감사하고 좋으네요^^
있던게 없어져서 슬펐는데
다시 찾은 이 느낌,
참 소중합니다^^
돌아보면 우리 일상생활 모두가
이러한 든 자리 난 자리의 연속인데 말이죠^^
다음검색
든 자리는 표가 안 나도 난 자리는 크게 느껴진다는 표현을
새삼 다시금 느낍니다!
무슨 연유인지 알 수 없지만,,
부산맘 활동중지 되었다가 읽기만이라도 되니
감사하고 좋으네요^^
있던게 없어져서 슬펐는데
다시 찾은 이 느낌,
참 소중합니다^^
돌아보면 우리 일상생활 모두가
이러한 든 자리 난 자리의 연속인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