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바로 복용해도 되나요?? 작성자우림사랑|작성시간26.06.15|조회수1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나서 타이레놀 먹으라고 했는데 어제 목 아파서 이걸 먹였더니 이 약인줄 알고 먹었네요지금은 목도 아프지만 열이 많이 나서 타이레놀 먹여야 되는데 바로 복용 가능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