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넘 궁금해서 그러는데 제가 반곱슬입니다 두달전 머리를 위쪽은 매직 이래쪽은 셋팅을 했는데 머리가 위에는 너무 딱 붙고 아래는 c컬인데 긴 저의 얼굴과 맞지 않아 다른 미용실 다시 갔더니 아래 컬을 넣으려면위에는 또 매직 해야 한다는데 그게 왜죠?
다음검색
진짜 넘 궁금해서 그러는데 제가 반곱슬입니다 두달전 머리를 위쪽은 매직 이래쪽은 셋팅을 했는데 머리가 위에는 너무 딱 붙고 아래는 c컬인데 긴 저의 얼굴과 맞지 않아 다른 미용실 다시 갔더니 아래 컬을 넣으려면위에는 또 매직 해야 한다는데 그게 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