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미용사맘 계실까요? 급질

작성자고현주(하주안)|작성시간26.06.15|조회수252 목록 댓글 1

진짜  넘 궁금해서 그러는데  제가 반곱슬입니다 두달전 머리를 위쪽은 매직 이래쪽은 셋팅을 했는데  머리가 위에는 너무 딱 붙고  아래는  c컬인데 긴  저의 얼굴과 맞지 않아  다른 미용실 다시 갔더니 아래  컬을  넣으려면위에는 또 매직   해야  한다는데 그게 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까츄 | 작성시간 26.06.15 매직한 부분이 잘 펴쟜으면
    중간에 연결부분 말하는 걸수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