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아이 개명할 작명소 추천부탁드려요.

작성자부드러운밀크티|작성시간26.06.15|조회수48 목록 댓글 0

중학생아이가 몇년째 친구관계로 힘들어서
등교도 제대로 못하고 우울증으로 진료중인데요 ㅜ
뭐라도 해보려고 개명 알아보려는데
잘하는곳 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