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무릎이 시큰 거린다는게..

작성자보글보글|작성시간26.06.16|조회수223 목록 댓글 1

남편 무릎이 계속 그렇다는데
그냥 동네 정형외과가면 약처방 물리치료가 다라서..
뭐가 어떻게
안좋은지
제대로 검사를 한번 해보고 싶은데
대학병원이런곳 가야 할까요?
가서 무슨
검사를
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바른약속 | 작성시간 26.06.16 대학병원까지는 아니고
    조금큰 정형외과가도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