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정신건강의학과 추천해주세요

작성자김경희(윤영서, 혜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249 목록 댓글 2

친정엄마가 우울증이 조금 있으세요

겨울 3.4달동안 모든게 귀찮고 하기싫고

말도 없이 멍하니 앉아계세요

근데 몇년전부터 

갑자기 말이 많아지고 자신감 넘치고 

한동안 계속 조증같이 밝으시더니

요즘 또 모든게 귀찮고 

하기 싫어서 힘들다고 하셔서 

병원진료 한번 보려고 하는데 

추천부탁합니다

말도 잘 들어주는 따뜻한 선생님이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삶은 | 작성시간 26.06.16 혹시 치매 쪽으로도 진료를 받아보시는건 어떠세요?
  • 작성자부모가되는엄마 | 작성시간 26.06.16 뇌MRI검사받아보셔요..
    검진할때 세트로 한다고 하시면서 유도해보셔요. 만약 맞다면 초기면 증상완화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