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옷정리(버릴때)는 신중히 해야 겠어요 작성자다잘될거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87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을게 어중간 할때 뒤늦게 아!그옷 왜버렸지후회할때가 많아요이제 옷 정리 할때 안입는다고 막 버리면 안되겠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로로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럴때 있었어요.조금 커서 못 입는다고버렸는데 갱년기에 체중이확 늘어나니까 그옷을찾게 되네요.완전 새옷인데 버린게 많아요.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6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작성자헬로마이베베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그래서 지금도 옷을 못버리고있어요. 작성자바바처럼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옷 정리가 제일 어렵더라구요 작성자또잉 | 작성시간 26.06.16 그러니까 또 쌓아두게 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