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진짜 옷정리(버릴때)는 신중히 해야 겠어요

작성자다잘될거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870 목록 댓글 5

입을게 어중간 할때 뒤늦게 아!그옷 왜버렸지

후회할때가 많아요

이제 옷 정리 할때 안입는다고 막 버리면 안되겠어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로로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럴때 있었어요.
    조금 커서 못 입는다고
    버렸는데 갱년기에 체중이
    확 늘어나니까 그옷을
    찾게 되네요.
    완전 새옷인데 버린게 많아요.
  •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6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 작성자헬로마이베베 |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그래서 지금도 옷을 못버리고있어요.
  • 작성자바바처럼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옷 정리가 제일 어렵더라구요
  • 작성자또잉 | 작성시간 26.06.16 그러니까 또 쌓아두게 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