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신경과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콩딱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79 목록 댓글 2

아이가 엉덩이쪽이 스치기만해도 아프다해서 정형외과 피부과 가도 아무 이상이 없다고...

피부과 샘이 신경내과를 가보라고...

의사 샘 추천을 부탁드리니 그건 안된다 하시던데...ㅡㅡ

신경내과는 신경과를 말하는 것이겠죠???

혹시 개금에 사는데 근처에 잘하시는 쌤 좀 부탁합니다

백병원은 신경외과만 있는듯 하고 삼선병원은 3명이 있는데 누가 잘하는건지??? 

하여튼 추천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더걸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런적 있는데 며칠 지나니 괜찮아졌어요 살갗이 아픈 느낌이였는데 따뜻한물에 반수욕도 하고 잘쉬어주니 나았었던 적 있는데 며칠 지켜보다 통증이 더 심해진다하면 신경과나 신경외과쪽 가보셔도 될것같아요
  • 작성자이야이야오 | 작성시간 26.06.16 저 몇일전에 신경과 갔다 왔어요..
    개금에 지하철역 근처에 안** 신경과였는데
    성만 기억이 나네요.......
    거기 친절하게 검사 다 해주시고 괜찮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