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50중반 쌍꺼풀 수술

작성자귀염둥이복실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86 목록 댓글 3

어디가 좋은지 추천 가능한가요. 강등대상인가요. 두곳 상담 받았는데 잘 모르겠어요. ㅇ학수 여긴 많이 비싸네요 .   ㅎㄴ 담당의는 누굴 할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처 | 작성시간 26.06.16 가보신 ㅇㅎㅅ
    바로 옆 S(영어)○○성형외과 추천합니다
    저도 50대 중반에 했고
    저 아는사람만 4명 했는데
    다 잘됐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