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질문??]LG건조기세척

작성자댕댕이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8 목록 댓글 2

건조기를 하루에 기본1~2번으로돌리는데 사고 한번도 세척을안해서 건조하면 냄새도 좀 나는것같아 세척을 하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서 LG에 세척문의하니 건조기 단독세척은 안된다네요...사설 건조기세척하는곳 어떻게 알아봐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귀대장부앙이 | 작성시간 26.06.16 콘데서케어 통살균코스는 안하시나요
  • 작성자댕댕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합니다~하는데 먼지거름망 밑에 먼지랑 통살균코스만해선 안될거같아서요ㅠ먼지거름망밑을 싹 씻어내고싶어서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