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태종대수국축제

작성자쭉쭉빵빵|작성시간26.06.16|조회수426 목록 댓글 2

이번주 다른지역에 사는 친구들이 놀러오는데
태종대 갈까 싶은데 수국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0721 | 작성시간 26.06.16 수국이 폈는지는 모르겠는데 수국 없더라도 다누비 열차타고 전망대 가서 전망대 카페 올라가보세요 바다뷰 엄청 좋아요^^
    영도 가실 거면 흰여울 가셔서 좋은데 날씨가 너무 더운 오후쯤에 가서 차라리 노을 뷰를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쭉쭉빵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전망대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흰여울도 가보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