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종대수국축제 작성자쭉쭉빵빵|작성시간26.06.16|조회수42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 다른지역에 사는 친구들이 놀러오는데태종대 갈까 싶은데 수국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0721 | 작성시간 26.06.16 수국이 폈는지는 모르겠는데 수국 없더라도 다누비 열차타고 전망대 가서 전망대 카페 올라가보세요 바다뷰 엄청 좋아요^^영도 가실 거면 흰여울 가셔서 좋은데 날씨가 너무 더운 오후쯤에 가서 차라리 노을 뷰를 보세요 답댓글 작성자쭉쭉빵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전망대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흰여울도 가보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