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이쁜냥 입양처 찾아요

작성자로또짱망|작성시간26.06.16|조회수798 목록 댓글 4

이쁜이들 입양처 찾아요 2개월 추정 검진완료
초등들이 쪼물닥거리고 있어서 임보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아 조아 | 작성시간 26.06.16 성별이 어찌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로또짱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수컷이요
  • 답댓글 작성자로또짱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로또짱망 🚗 입양 가능 지역
    부산·경남 선호 (키키가 힘들지 않은 거리라면 전국 가능)

    📍 고양이 이름
    올검 (키키). 치즈(율무)
    📍 건강 상태
    • 범백검사 완료
    • 내 외부 구충 완료
    • 1차접종
    • 건강양호

    📍7~8주 코리안숏헤어
    올블랙/치즈 (수컷)

    📍 특징 & 성격
    (키키)낯가리고 소심하지만 이틀이면 적응을 해요~ 골골송도 부르고 애교가 엄청 많습니다!! 잘먹고 잘싸고 잘잡니다

    (율무) 밝음 금빛 코트를 입고있어요 ~ 엄청 고급진 컬러랍니다💛 와구와구 잘먹어요 먹보에요! 형제중 제일 크답니다 천방지축 이고 힘도 제일 쎄요 ^^
  •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이뻐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