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눈밑지방재배치 하신분~~

작성자쭈찌남|작성시간26.06.16|조회수340 목록 댓글 8

지방재배치랑 눈밑거상술 하고싶은데ㅠ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부산온지 얼마안되서 어디가어딘지 잘모르겟어요..
40대 중반인데..눈밑꺼지고 ㅠ

병원 추천이랑 비용좀 부탁드립니다.ㅜ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그렇지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 작성자찐찐사랑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궁금합니다 알려주셔요
  • 작성자여신형제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좀 알려주세요 안그래도 이거 물어볼려고 들어왔는데....
  •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궁금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