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무릎인공관절 수술 후 입원재활병원 병원추천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우리아이사랑하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152 목록 댓글 7

하단에 본병원에서 지난주에 한쪽무릎
인공관절수술 하셨어요
집에가서 외래하면 좋겠지만
집안 내부 사정으로 몇주라도
밥주는곳에서 재활만 집중하셨으면 하구요
바쁘시겠지만 조언 잠시 부탁드립니다.
간절히 부탁드려요ㅠ.ㅜ

댁은 강서구인데
자식들이 해운대에도 있고
북구에도 살아서요
다양하게 알아봤어요.

학장 큰솔병원
화명동 맥킨지일신재활
다대포 타임요양병원
하단에 더존한방병원
양산에 우리요양병원
제가 아는곳은 이정도에요
어디가 좋을까요?
조언 미리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저녁시간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아이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ㅠ.ㅜ 큰솔병원은 병실이 없다네요ㅠ.ㅜ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아이사랑하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