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거북이캠프 작성자은쓰|작성시간26.06.16|조회수79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큰애 참가했었는데 너무 재밌었다고 해서 올해는 작은애 참가할 예정이에요. 작년은 중학생, 올해는 초등학생 대상이랍니다. 관심있으신 분 함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