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되었는데 치료 받으러 다니다
괜찮다고 숨겨서 몰랐어요
발가락이 빨갛고 피도 나고 ㅜㅜ
집근처 정형외과는 몇주를 다녀도 안되네요
피부과를 가야될까요? 네일샵에 가야 될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아쿠스타 작성시간 26.06.17 집 주변 검색해보고 가까운곳으로 가세요.
한번가서 되는게 아니라...울 애는 10번갔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스미2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한번 간게 아니네요
저희애도 10번이상은 갔어요 약도 먹고 자르기도 하고ㅜ 집주변에는 마땅히 없고 검색하니 광고가 많아요 -
작성자코코샤넬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 아이 네일샵에서 관리받아보려구요. 후기 알려드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