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내성발톱 잘하는곳 추천해주세요 아이 발상태가 심각해요

작성자스미2023|작성시간26.06.16|조회수221 목록 댓글 9

1~2년 되었는데 치료 받으러 다니다
괜찮다고 숨겨서 몰랐어요
발가락이 빨갛고 피도 나고 ㅜㅜ
집근처 정형외과는 몇주를 다녀도 안되네요
피부과를 가야될까요? 네일샵에 가야 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아쿠스타 | 작성시간 26.06.17 집 주변 검색해보고 가까운곳으로 가세요.
    한번가서 되는게 아니라...울 애는 10번갔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스미20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한번 간게 아니네요
    저희애도 10번이상은 갔어요 약도 먹고 자르기도 하고ㅜ 집주변에는 마땅히 없고 검색하니 광고가 많아요
  • 작성자코코샤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 아이 네일샵에서 관리받아보려구요. 후기 알려드리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