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삼재부적 잃어버렸어요ㅠ

작성자오기모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25 목록 댓글 1

다시 받으러 가야되겠죠?
물건 잘잃어버리는 스타일인데
하다하다 이젠 부적까지 잃어버리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항상스마일 | 작성시간 26.06.17 원글맘 마음이 찜찜하면
    자꾸 조그만 일에도
    삼재부적 때문에 안좋은 거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필요하시면 다시 가서 받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