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재부적 잃어버렸어요ㅠ 작성자오기모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1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 받으러 가야되겠죠?물건 잘잃어버리는 스타일인데하다하다 이젠 부적까지 잃어버리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상스마일 | 작성시간 26.06.17 원글맘 마음이 찜찜하면 자꾸 조그만 일에도 삼재부적 때문에 안좋은 거라고 생각하게 됩니다.필요하시면 다시 가서 받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