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통영갈때 고성국도 지나다보면 길에 옥수수파는곳 있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세요?

작성자하늘사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109 목록 댓글 6

작년 초여름 지나다 샀던 옥수수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전번이라도 기록해둘걸 아쉬움 가득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같다니 뭔가 기분이 좋네요ㅎ
    여기 옥수수만큼 맛있는곳을 못봤어요. 올해도 꼭 먹고싶은데 전번을 모르네요.택배할려고해도 더워서 가능한가싶어요
  • 작성자가만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맛있죠? 저도 가다가 만나면 많이사와서 냉동해뒀다가 먹어요
    5월말경에 통영동생네 갔다가 부산오는길에 딱한군데 발견해서 세봉지나 사왔는데
    아직은 철이 아닌지 별로 단맛이 없네요ㅜ
    여름엔 가면 군데군데 많고 다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가고살려니 전번을 모르겠네요.혹시 가시게되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가만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하늘사랑 저도 정기적으로 가는건 아니라서요 동생한테 한번얘기해볼게요 ㅎ 알게되면 댓글달아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