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화상 흉터로 레이저 받고있는데 원래 레이저 시간 짧은가요?

작성자필라테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2

팔에 3부위 1분만에 끝났네요

루비레이저 한번씩만 훓고 끝!

200만원 10회이고 해운대 유명병원인데

ㅠㅠ 넘 성의 없는건 아닌가 ㅠㅠ

원래 그런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영(규주야) | 작성시간 26.06.17 효과는 어떻다나요? 저희도 레이져 해야하는데...루비레이저라고 새로운게 생겼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필라테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직은 똑같아요 ㅠ 효과미비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