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흉터로 레이저 받고있는데 원래 레이저 시간 짧은가요? 작성자필라테스|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팔에 3부위 1분만에 끝났네요루비레이저 한번씩만 훓고 끝! 200만원 10회이고 해운대 유명병원인데ㅠㅠ 넘 성의 없는건 아닌가 ㅠㅠ 원래 그런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영(규주야) | 작성시간 26.06.17 효과는 어떻다나요? 저희도 레이져 해야하는데...루비레이저라고 새로운게 생겼나보네요. 답댓글 작성자필라테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직은 똑같아요 ㅠ 효과미비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