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신비 복숭아

작성자우주812|작성시간26.06.17|조회수489 목록 댓글 9

이건 원래 딱딱한 품종인건가요? 

말랑한거 복숭아 좋아하면 잘 못 산거 일까요?

혹시 망고처럼 실온에서 후숙하면 좀 말랑해 질수도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7 저두 넘 딱딱해서 ㅠ
    이건 딱딱한 맛으로 먹는거 같아요
  •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17 실온에 두면 금방 말랑말랑^^ 맛있겠어용
  • 답댓글 작성자우주8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살짝 말랑해 졌네요
  • 작성자7 LOVE | 작성시간 26.06.18 신비는 말랑해져서 먹으면 당도 더 올라가서 더 맛있어요.
    말랑하게 추천 !!
    저두 어제 신비복숭아랑 하코트살구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8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밖에 며칠 뒀더니 더 맛있어 졌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