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질문??]식물데려와서 분갈이 중인데요~

작성자동동유연맘|작성시간26.06.17|조회수300 목록 댓글 2

동글동글한건 식물잘자라게하는 비료같은걸까요?
그리고 분갈이 후 물은않줘도 되는거죠?기존흙에 물을 줬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로로맘 | 작성시간 26.06.17 영양제 같아요.
    액체로 되어있는 영양제도
    있지만 알맹이로 되어있는
    영양제도 있어요.
    물은 안 주어도 됩니다.
    제가 키워본 식물인데
    물이 많으면 가지가 물러져서 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동유연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