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식물데려와서 분갈이 중인데요~ 작성자동동유연맘|작성시간26.06.17|조회수3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글동글한건 식물잘자라게하는 비료같은걸까요?그리고 분갈이 후 물은않줘도 되는거죠?기존흙에 물을 줬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로로맘 | 작성시간 26.06.17 영양제 같아요.액체로 되어있는 영양제도있지만 알맹이로 되어있는영양제도 있어요.물은 안 주어도 됩니다.제가 키워본 식물인데물이 많으면 가지가 물러져서 죽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동동유연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