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와ㅠ 오늘밤은 쫌 더운거 같아요

작성자다잘될거야|작성시간26.06.17|조회수440 목록 댓글 5

선풍기 바람 별로 안좋아 하는데

틀고 앉아서 티비 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7 그렇네요
  • 작성자스마일어게인 | 작성시간 26.06.17 날씨보니 비온다고 되있던데
    습도가 올라가서 그런걸까요?

    원래 이번주 비소식 없었는데
    어제부터 어깨.등짝이 아파서
    날씨보니 비온다고 되어있는..ㅜㅜ
    일기예보보다 정확한 몸뚱이ㅜㅜ
  • 작성자보니하니맘 | 작성시간 26.06.18 갱년기아줌마 너무 더워요 에어컨 켰어요
  •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너무 습해요ㅠ
  • 작성자기다려주기 | 작성시간 26.06.21 습해서 제습틀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