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여기 꼭 가봐라 중3 초6데리고 가요
큰애 초딩때 가고 첨이라서 어딜가볼질. 모르겠어요
7월초
가성비숙소나 맛집 카페 이런거 마구 좀 가르쳐 주실 수 있으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이버섯 작성시간 26.06.17 애들 돈가스 좋아하면 연돈. 수영장 있는 숙소 좋아하겠네요. 낮에 덥게 돌아 다니다가 저녁엔 물놀이. 흑돼지도 한번 묵어야 할끼고 자매국수도 맛나요. 동문시장이나 오일장도 좋고 광해 애월점(생선구이. 조림) 맛나고 위에 기념품샵 물건들도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자주 안가셨으면 숙소는 중문 쪽이 식당도 많고 관광지도 제법 있쥬
-
답댓글 작성자cumulative63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보영(우진우석맘) 작성시간 26.06.18 성별을 몰라서^^
저희집 애들은 981파크,카트레이싱 요런거 좋아했고 올레시장 먹거리 좋아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cumulative63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희는 딸둘입니다^^;; 혹시 숙소도 가성비 숙소 아시는곳 있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