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닿을랑말랑한 단발에 머리숱 대빵많고(특히 뒷통수) 모발도 대따 굵어요 결정적으로 얼굴도 긴데 넙데데합니다
암튼 그래서 늘 c컬만 하는데 단발 고수할려니 커트를 두달에 한번은 해야하고 커트하면 c컬 다 날라가고 그래서 한번정도 참도 또 c컬하고..펌을(염색 별도)거의 4달에 한번하게되네요 c컬 10만원도 넘는데..c컬말고 저런 s컬? 셋팅펌 하면 완전 삼각김밥되는거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삐까츄 작성시간 26.06.18 넙대대한데 머리숱 대빵 많고 굵으면 놉!!!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무래도 삼각김밥 바로되겠죠? ㅠ.ㅠ
-
작성자호루얌 작성시간 26.06.18 좀 길러서 층 많이 내서 c컬이나 c컬s칼 섞어서 펌하는건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안그래도 한번길러보고 sc컬로 해봤는데 길이가 기니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머리도 많이 빠지고 그래서 잘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