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이런 스타일 할려면 머리숱적고 얼굴이 작아야 어울릴까요?

작성자날아라 후니야|작성시간26.06.17|조회수1,331 목록 댓글 4

어깨 닿을랑말랑한 단발에 머리숱 대빵많고(특히 뒷통수) 모발도 대따 굵어요  결정적으로 얼굴도 긴데 넙데데합니다

암튼 그래서 늘 c컬만 하는데 단발 고수할려니 커트를 두달에 한번은 해야하고 커트하면 c컬 다 날라가고 그래서 한번정도 참도 또 c컬하고..펌을(염색 별도)거의 4달에 한번하게되네요 c컬 10만원도 넘는데..c컬말고 저런 s컬? 셋팅펌 하면 완전 삼각김밥되는거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까츄 | 작성시간 26.06.18 넙대대한데 머리숱 대빵 많고 굵으면 놉!!!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무래도 삼각김밥 바로되겠죠? ㅠ.ㅠ
  • 작성자호루얌 | 작성시간 26.06.18 좀 길러서 층 많이 내서 c컬이나 c컬s칼 섞어서 펌하는건 어떨까요?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 후니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안그래도 한번길러보고 sc컬로 해봤는데 길이가 기니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머리도 많이 빠지고 그래서 잘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