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잼있는 글 ^^]구운계란90구

작성자행복한마음으로|작성시간26.06.18|조회수252 목록 댓글 6

제가 요즘 정신이 나가 있나봅니다.

분명히 구운계란 검색해서 가족 다 같이 먹을거니 90구를

사야겠다고 하고 구매했거든요.

어제 와서 냉장고에 넣고 오늘 아침 먹을려고 보니

날계란90구네요. 🤣🤣🤣

안 쓰는 전기밥솥 꺼내서 구운계란 만들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힘짱맘 | 작성시간 26.06.18 전 주문하고 깜박하고 또 주문...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8 날계란 사야 하는데 구운계란 산적 있어요
    남의편 이요
  • 작성자현셋 |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반대가 아닌게 어디에요
    날 달걀은 구운계란 만들수 있으니까요.
  • 작성자미미나리 | 작성시간 26.06.18 맛있어져라~~^^
  •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맛있어져라 얍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