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무릎이 아파요 정형외과 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둘리네가족|작성시간26.06.18|조회수50 목록 댓글 0

무릎이 안좋네요ㅜㅜ
회사에서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해야하고
안할수 없으니
혹시 북구쪽에 무릎 잘보는
병원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참다가 더 심해지기전에 가볼려구요
이제 46세인데ㅜㅜ
아직 일도 해야하는데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