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7월초 이른 여름 휴가

작성자황금들판|작성시간26.06.18|조회수236 목록 댓글 10

7월 초에 2박3일
온가족 제주도 호캉스 갑니다^^
고2 둘째 기말 끝나는 날 맞춰서
가서 푹 쉬다 오려구요.
공부 지지리도 못하지만
그래도 노력했으니
좀 쉬어도 되겠죠^^
다 큰 애들이 그래도 따라간다니
그것도 좋네요^^
벌써 날짜만 세고 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금들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일단 열심히 하는 자녀분 두신 까악님 부럽습니다^^
    저흰 공부를 못해요ㅜㅜ
    그래도 학교생활 잘하고
    친구관계 좋고 선생님과 사이도 좋아서 그냥 만족합니다~
    늘 맘한구석 심하게 허전하지만 그냥 그건 제 욕심이라...
    저희애는
    공부는 못하지만,
    저도 고2들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악 | 작성시간 26.06.18 ㅎㅎ 공부를 잘하기 보단 열심히 하지요.. 학교마다 규정이 틀려서 저희는 시험 끝나고 성적 이의기간 까지 일주일 체험학습이 안된답니다.. 그래서 딱 고거 끝나는날 간답니다.
    황금들판님 전 둘짼데 큰아이 키우면서 주위에 마음이 아프고 사회생활 힘든거보다 친구관계 좋고 즐거운 아이들이 대승합니다.
    즐 제주 여행 하시고 무엇보다 공부가 전부 아니니 화이팅 합시다..
    .
  • 답댓글 작성자황금들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 말씀 감사해요 ^^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미미나리 | 작성시간 26.06.18 놀땐 아무 생각없이 오직 여행에만 집중해요~~^^즐겁게 다녀오세요
  •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9 신라는 추운날 풀에들어가 공연보는게 재밌죠 ㅎㅎ 저희도 지난 1월 입시마치고 신라갔었는데,.. 즐거운 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