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나무증권 처음 쓰는데요 삼성쓰다가 수수료가 비싸서 나무증권에서(종목x)

작성자날아라 후니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113 목록 댓글 0

주식모으기로 etf매일 1주씩 모을려고 신청하니 금액으로 신청되네요 삼성은 주단위로 신청했거든요

제가 모으기할려는거 지금 금액이 3만원대인데 모으기 신청하니 최소투자금액 5만원으로해야 신청되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