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모으기로 etf매일 1주씩 모을려고 신청하니 금액으로 신청되네요 삼성은 주단위로 신청했거든요
제가 모으기할려는거 지금 금액이 3만원대인데 모으기 신청하니 최소투자금액 5만원으로해야 신청되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다음검색
주식모으기로 etf매일 1주씩 모을려고 신청하니 금액으로 신청되네요 삼성은 주단위로 신청했거든요
제가 모으기할려는거 지금 금액이 3만원대인데 모으기 신청하니 최소투자금액 5만원으로해야 신청되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