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올해는 늦나요? 작성자하늘사랑|작성시간26.06.18|조회수39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는 빨리시작했던것 같은데 아직 장마시작안했죠? 내일모레 비소식이 있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안젤라 | 작성시간 26.06.18 6월말부터 장마시작이라고 보긴했어요~ 장마 싫네요 ㅜㅜ 곱슬이라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담주쯤이라고 봤는데...또 엄청 길고 습해지겠죠...?ㅜ 작성자현셋 | 작성시간 26.06.18 장마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담주부터군요....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19 담주부터인가봐요 꿉꿉한 장마 싫으네요 ㅜㅜ 작성자기다려주기 | 작성시간 26.06.21 뉴스에서 담주 부터 라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