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장마가 올해는 늦나요?

작성자하늘사랑|작성시간26.06.18|조회수394 목록 댓글 6

작년에는 빨리시작했던것 같은데 아직 장마시작안했죠? 내일모레 비소식이 있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안젤라 | 작성시간 26.06.18 6월말부터 장마시작이라고 보긴했어요~ 장마 싫네요 ㅜㅜ 곱슬이라
  •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담주쯤이라고 봤는데...
    또 엄청 길고 습해지겠죠...?ㅜ
  • 작성자현셋 | 작성시간 26.06.18 장마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담주부터군요....
  • 작성자리치리치맘 | 작성시간 26.06.19 담주부터인가봐요 꿉꿉한 장마 싫으네요 ㅜㅜ
  • 작성자기다려주기 | 작성시간 26.06.21 뉴스에서 담주 부터 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