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노안 눈 관리 어떻게하세요?

작성자미미나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253 목록 댓글 5

눈물나고 흐려지고 빡빡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동댕이 | 작성시간 26.06.18 일단 영양제를 먹긴하는데
    잘 모르겠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미미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뭘먹어야할지ㅠ
  • 작성자실버푸르츠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신랑이 노안으로 안과검진 다녀왔는데 루테인 이런거는 녹내장 이나 눈병. 같은거 있을때 좋다고 굳이 안 먹어도 음식으로 다 섭취된다고 그러러랍니다.
    노안은 그냥 돋보기 쓰라고 해서..
  • 작성자빨간머리 | 작성시간 26.06.18 병원가보고 다른질환없으면 노안은 자연스러운거라ㅜㅜ
  • 작성자보글보글 | 작성시간 26.06.21 병원가니 인공 눈물 넣어주라더라구요..노폐물 빠져나가는거 도와준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