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고 흐려지고 빡빡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동댕이 작성시간 26.06.18 일단 영양제를 먹긴하는데
잘 모르겠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미미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뭘먹어야할지ㅠ
-
작성자실버푸르츠 작성시간 26.06.18 어제 신랑이 노안으로 안과검진 다녀왔는데 루테인 이런거는 녹내장 이나 눈병. 같은거 있을때 좋다고 굳이 안 먹어도 음식으로 다 섭취된다고 그러러랍니다.
노안은 그냥 돋보기 쓰라고 해서.. -
작성자빨간머리 작성시간 26.06.18 병원가보고 다른질환없으면 노안은 자연스러운거라ㅜㅜ
-
작성자보글보글 작성시간 26.06.21 병원가니 인공 눈물 넣어주라더라구요..노폐물 빠져나가는거 도와준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