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요리잘하시는 맘님 .맛있는 오징어 무국

작성자내동댕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72 목록 댓글 2

어떻게 끓이던게 맛있을까요
오징어 너무 오래 끓이면 질겨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이버섯 | 작성시간 26.06.18 질겨지죠. 육수에 체에 담은 오징어를 데치듯이 익혀내고 나머지 재료 넣고 국 푸기 전 마지막에 오징어 합류
  • 답댓글 작성자내동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완전 꿀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