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잘하시는 맘님 .맛있는 오징어 무국 작성자내동댕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끓이던게 맛있을까요오징어 너무 오래 끓이면 질겨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이버섯 | 작성시간 26.06.18 질겨지죠. 육수에 체에 담은 오징어를 데치듯이 익혀내고 나머지 재료 넣고 국 푸기 전 마지막에 오징어 합류 답댓글 작성자내동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완전 꿀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