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걷기?뛰기?

작성자내동댕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96 목록 댓글 3

체중 감량을 조금 해야 될 것 같은데
걷기와 뛰기 어떤게 더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으로로 | 작성시간 26.06.18 뛰기가 효과가 있지요
  •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8 뛰기가 체지방이 잘빠져요
  • 작성자현셋 | 작성시간 26.06.18 뛰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