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는 굳이 안먹어도 되죠? 작성자내동댕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7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편이 영양제를 주문했는데별 증상도 없는데철분제를 많이 시켜서....ㅠ어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증상이 없다고 괜찮다고는 볼수없죠.피검사할때 검사해보세요. 답댓글 작성자내동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그래야겠어요 ㅎ 작성자보글보글 | 작성시간 26.06.21 피검사하고 드세요~ 작성자기다려주기 | 작성시간 26.06.21 피검사해 보시고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