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철분제는 굳이 안먹어도 되죠?

작성자내동댕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78 목록 댓글 4

남편이 영양제를 주문했는데
별 증상도 없는데
철분제를 많이 시켜서....ㅠ
어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사랑 | 작성시간 26.06.18 증상이 없다고 괜찮다고는 볼수없죠.피검사할때 검사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내동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그래야겠어요 ㅎ
  • 작성자보글보글 | 작성시간 26.06.21 피검사하고 드세요~
  • 작성자기다려주기 | 작성시간 26.06.21 피검사해 보시고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