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스팸인거죠? 작성자하하호홋|작성시간26.06.18|조회수1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문자 내이름 아니고, 퍼실도 산적 없고,쿠팡은 탈퇴한지 오래되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셋 | 작성시간 26.06.18 쿠팡번호는 맞는거 같은데 주문자가 전번을 잘못 적었을수도 있어요.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19 쿠팡번호는 맞아요, 저런경우 있긴했어요 아마 전화번호가 한자리 잘못적거나해서 그런가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