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고등아이가 살이 너무 쪘어요

작성자현셋|작성시간26.06.18|조회수371 목록 댓글 3

어제 다리 튼살보고 너무 놀랐는데 몸무게를 재니 90이 넘네요
키는 184쯤 되는데 자기도 놀랬는지 간식 안 먹겠다 선언하네요
공부에 지칠때 맛있는거 먹는 낙이라도 있어야지 하는 맘으로 챙겼는데 이제는 맛보다 건강위주로 챙겨야겠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하자용 | 작성시간 26.06.18 키가 커서 좋네요
    꼭 다이어트 성공하길요!^^
  • 답댓글 작성자현셋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방금 배 고파죽겠다해서 오이 줬는데 쌈장은 포기 못하겠다네요.ㅠㅠ
  • 작성자다잘될거야 | 작성시간 26.06.19 고등은 밤늦게 와서 간식쫌 먹었더니 훅 찌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