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작성자Ashgray|작성시간26.06.19|조회수1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본격적인 여름 시작이라 복숭아가 나오기 시작하네요대극천과 납작복숭아가 같은 품종일까요?유럽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 구매해 봤는데 맛이 조금 다른거 같아서요이것도 후숙을 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럭스걸 | 작성시간 26.06.19 이태리 복숭아였을까요 답댓글 작성자Ashgra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맞아요 이탈리아에서 먹었어요 쫀득 달콤 아삭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