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질문??]홀인원 보험 도 면색기간있나요?

작성자아리아리써리써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74 목록 댓글 5

가입하고 얼마후에 해야지만 보상받는 거 그런거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shgray | 작성시간 26.06.19 요즘은 단기 보험도 많아서 없는걸로 아는데 가입하려는 보험사에 문의해 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아리써리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감사해요
  • 작성자앙추 | 작성시간 26.06.22 new 보통 없습니닷
  • 답댓글 작성자아리아리써리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감사해요~~
  • 작성자코코샤넬 | 작성시간 26.06.22 new 상해담보에 달리다보니 없지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