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남자에X친 작성자댕댕이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56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인의불륜을 알았습니다..세상 고고한척 혼자다하더니~그집 신랑이 넘 불쌍하네요..알리는게 맞지않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쏘잉맘 | 작성시간 26.06.21 에구구 ㅜㅜ 작성자코코샤넬 | 작성시간 26.06.22 오지랖입니다.빨리 정신차리고 제자리 돌아가길 바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댕댕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넵 오지랖맞죠?ㅠㅠ본인인생인데~신랑을떠나서 자식들보기 부끄럽지 않은지...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댕댕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참 어이없네요 뭐뀐놈이 썽낸다고...미친X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