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타는 오빠 신장 경계성 종양이래요 작성자행복나무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55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라 제가 걱정이네요오빠는 개인병원 비뇨기과 간다고 하는데요해운대백병원 가볼까요?혹시 신장 조직검사 어디로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삐딱이 | 작성시간 26.06.20 잘한다는 큰병원으로 가심이... 작성자Love U | 작성시간 26.06.20 대학으로 가셔야죠경계성종양이라는건 말그대로 암일수도있고, 아닐수도 있는거잖아요 수술해야한다면 수술하면서 바로 검사할수있는 대학으로 가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작성자행복나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해운대 백병원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작성자쏘잉맘 | 작성시간 26.06.21 백병원 가보세요.거기서 초기 수술받고 완쾌되어 잘 지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