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배타는 오빠 신장 경계성 종양이래요

작성자행복나무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555 목록 댓글 4

혼자라 제가 걱정이네요

오빠는 개인병원 비뇨기과 간다고 하는데요

해운대백병원 가볼까요?

혹시 신장 조직검사 어디로 가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딱이 | 작성시간 26.06.20 잘한다는 큰병원으로 가심이...
  • 작성자Love U | 작성시간 26.06.20 대학으로 가셔야죠
    경계성종양이라는건 말그대로 암일수도있고, 아닐수도 있는거잖아요
    수술해야한다면 수술하면서 바로 검사할수있는 대학으로 가시는게 좋을꺼같아요
  • 작성자행복나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해운대 백병원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 작성자쏘잉맘 | 작성시간 26.06.21 백병원 가보세요.
    거기서 초기 수술받고 완쾌되어 잘 지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