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번호로 개통하고싶고 만약 개통하면 기존에갖고있는폰 사용이 안될텐데 방법이 있을까요?
지금 삼성행사하고싶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퇴소식때 받아서 사용했으면 하는데 휴가때까지는 많이 기다려야되서 방법이 있을까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카리스마 작성시간 26.06.21 저희는 알뜰폰이라 집에서 유심만 새로 꼽고 옮기기 다가능한데 훈련소 아드님은 앞에 폰이 통신사로 묶인사항인지 어떤지 몰라서요
정확한사항은 가입해 있는 통신사나 대리점에 문의해 보는게 정확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통신사에도 전화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작성자스마일어게인 작성시간 26.06.21 자급제로 사서 들고있다 애오면 그때유심옮기면
그때 개통되요.
이번에 중딩아들 자급제샀는데
말안들어서 안주고 보관중이예요.
새폰 켜보면 기기정보에서 시리얼넘버확인해서
행사 온누리신청해놓고 다시꺼놨네요..
군인은 30프로 온누리되던데..
이건 본인확인 해야되는지 알아보셔요 -
작성자하영진 작성시간 26.06.21 자급제 구매해서 퇴소식때 가지고 가서 현재 사용중인 유심 빼서 새폰에 넣으면 지금 통신사랑 요금제 그대로 사용 가능하고 통신사 이동하고 싶으면 미리 통신사랑 요금제 정해서 이동할 통신사 유심 사서 폰이랑 같이 갖고 가서 아이 만나서 그 자리에서 번호이동 신청하고 새 유심 넣으면 5분만에 이동 개통가능합니다 근데 전방은 알뜰폰은 잘 안터지는 경우도 있다하니 통신3사 병사 할인요금제도 비교해 보세요 번호이동은 현재 폰 번호 그대로 사용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