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이 다 고향인데
다 흩어져 살다보니
중간지점인 대전역에서
보기로 했어요.
명절때 잠시 보는거 외에
이리 보는건 처음이라
벌써부터 설렙니다~
말많고 웃음 많았던
여고생들이
어느듯 50대 중반이 되었네요~
그래도 보면
그때 느낌이겠죠^^
다음검색
부산이 다 고향인데
다 흩어져 살다보니
중간지점인 대전역에서
보기로 했어요.
명절때 잠시 보는거 외에
이리 보는건 처음이라
벌써부터 설렙니다~
말많고 웃음 많았던
여고생들이
어느듯 50대 중반이 되었네요~
그래도 보면
그때 느낌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