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하수구 날파리

작성자짜리몽땅옥수수깡25|작성시간26.06.21|조회수188 목록 댓글 2

몇일전부터 화장실하수구에 날파리가 ..ㄷㄷㄷ 이거어떻게 없애죠? 여름만돼면 올라오네요.오후에는 없는데 아침에유독 많이나타나네요.밤에자기전 뜨거운물 확 부어 버림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바른약속 | 작성시간 26.06.21 우린 욕조아래가 문제였어요
    욕조 없애고 리모델링하는데 거기 물이고여서 날파리들이 있더라구요
  • 작성자Tiffany | 작성시간 26.06.22 전.. 하수구에 천연살충제사서 뿌려요.. 그냥 생각날때마다요. 그러니 쫌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