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구 날파리 작성자짜리몽땅옥수수깡25|작성시간26.06.21|조회수1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일전부터 화장실하수구에 날파리가 ..ㄷㄷㄷ 이거어떻게 없애죠? 여름만돼면 올라오네요.오후에는 없는데 아침에유독 많이나타나네요.밤에자기전 뜨거운물 확 부어 버림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바른약속 | 작성시간 26.06.21 우린 욕조아래가 문제였어요욕조 없애고 리모델링하는데 거기 물이고여서 날파리들이 있더라구요 작성자Tiffany | 작성시간 26.06.22 전.. 하수구에 천연살충제사서 뿌려요.. 그냥 생각날때마다요. 그러니 쫌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