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맘수다┃

2028 셤때 내신버리고 수능만으로 대학가는거 가능한가요?

작성자미미나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95 목록 댓글 3

내신 무조건 보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이와 | 작성시간 26.06.21 내신 안좋으면 재수도 못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꺼 | 작성시간 26.06.21 5등급제 는 학생이 더 힘들어진듯
    내신 변별력 없으니
    예전에 상워권이 내신 최저 생기부 다 챙겼는데..
    이젠 학생들 모두 다 챙겨야 하는 시스템 인듯
  • 작성자보글보글 | 작성시간 26.06.22 저 서류라는게
    내용이 세부적으로 다 다르더라구요..학교별로 구체적으로 봐야하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