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 셤때 내신버리고 수능만으로 대학가는거 가능한가요? 작성자미미나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9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신 무조건 보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이와 | 작성시간 26.06.21 내신 안좋으면 재수도 못하네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지니꺼 | 작성시간 26.06.21 5등급제 는 학생이 더 힘들어진듯내신 변별력 없으니예전에 상워권이 내신 최저 생기부 다 챙겼는데..이젠 학생들 모두 다 챙겨야 하는 시스템 인듯 작성자보글보글 | 작성시간 26.06.22 저 서류라는게내용이 세부적으로 다 다르더라구요..학교별로 구체적으로 봐야하던데요... 댓글 전체보기